골프클럽/골프백

간지나지만 이름 겁나게 긴 골프백 2020 제트블랙 프리미엄 스탠드백

Echoice 2022. 1. 15.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제품만 소개해 드리는 E-CHOICE입니다.

 

 

제가 요즘 2년 반 동안 한국을 못 들어갔는데요..(이놈의 코로나!!) 어릴 적 아버지에게 골프를 배워가면서 

골프 연습장이나 제주도였나? 필드로 갔을 때의 꿈을 꾸었네요.. 

빨리 코로나 풀려서 한국 돌아가 아버지가 더 늙기 전에 같이 연습장 가거나 필드 같이 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투어백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틀리스트 제트 블랙 프리미엄 스탠드 골프백 TB20 SXSF입니다.

(이름 겁나 길죠? ㅎㅎ)

투어백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스탠드백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스탠드백의 편리함을 알아버리면 다른 캐디백을 쓰기 힘들다고 하네요?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스탠드백은 스탠드 시리즈 중 가장 가볍고 튼튼하게 제작되어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의 로고 그 자체로 만도 예술이자 디자인이죠 ㅎㅎ

 

전체 포켓 개수는 7개이며 모든 포켓은 방수처리가 되어있어 필드에 나가 라운딩 중에도 아무리 비가 내려도 내용물 걱정은 ㄴㄴㄴ!!

어깨끈 자체도 굉장히 도톰해서 무거운 골프채들을 들어도 끊어질 걱정은 없겠네요!

소재는 벨벳 소재로 되어있어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게 제작되어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클립으로 간편하게

탈 부착이 가능합니다.

 

 

지퍼조차 방수 지퍼로 되어있어 정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실 때 가장 사용하는 손잡이 부분도 마찬가지로 푹신푹신한 쿠션이 있고 벨벳 소재로 처리되어있습니다.

 

어느 옆면을 봐도 정말 고급져 보이지 않습니까??

저 로고 Titlelist 하고 옆 가죽이 정말 럭셔리해 보이네요 ㅎㅎ

이름 그대로 스탠드 백이기 때문에 기울여서 딱 이쁘게 서줍니다.

각도도 자기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니 꺼내기 쉬운 각도로 해주시며 될 것 같습니다.

 

4 구형태로 널찍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홀들입니다 ^^

7.5인치 폭입니다.

 

타이틀리스트라는 그 이름 자체가 브랜드이기 때문에 그만큼 가치 있어 보이고 고급져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가볍고 편의성도 갖추어져 있으며 비에도 젖지 않으니 정말 괜찮은데요?ㅎㅎ

 


이상 항상 노력하는 E-CHOICE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E-CHOICE는 오로지 정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