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골프백

가방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Archivio와 미니언즈의 콜라보레이션 골프 캐디백 A23030

Echoice 2023. 5. 12. 10:51
반응형

 

 

 

Archivio와 미니언즈의 콜라보레이션 골프캐디백 진짜 예쁘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일본 현지 오사카에서 골프도매를 하고 있는 법인회사 E-CHOICE입니다.

A230301 한정판 미니언즈 골프백 아주 짧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짜 이거 하나 메고 필드 나가면 눈에 확 띄는 건 확정이겠네요 ㅎㅎ

진짜 귀여운데 살짝 자기 자신에게 자신 있으신 분들만 쓰실 수 있는??...ㄷㄷ

눈 정말 귀엽죠 ㅎㅎ

우와.. ㅎㅎ 확 튀기는 한데 예쁘기는 예쁘네요! 심지어 한정판이라 뭔가 희소성도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골프캐디백이네요!

저희 E-choice는 항상 좋은 제품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 스펙은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gumesin&parentCategoryNo=12를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

 

 

 

 

이웃 추가를 하시면 더욱 빠르게 신제품과 여러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