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아이언

별이 다섯개야 다섯개 베레스 IS03 5스타 혼마 아이언 세트

Echoice 2022. 2. 2. 13:30
반응형
레어 중의 레어 파이브 스타!!
혼마만의 IS-03 5 STAR 아이언 세트





명품 중의 명품 무려 5 스타인 황금빛 아이언을 처음 들어봤습니다!!

극 소량만 제작되어 정말 정말 구하기 어려운 아이언인 혼마 베레스 IS-03 5 STAR IRON SET.인데요

빛납니다, 정말 많이 ㅎㅎ

 


혼마의 베레스 시리즈는 정말 많은 분들이 찾는데요, 이 시리즈는 초중급자 시니어 골퍼분들이 많이 사용하시고 IS 시리즈와 IE시리즈로 나누어집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있는 제품은 IS 시리즈 모델로 다른 모델보다 조금 더 강하며 무겁습니다.

연철 단조 페이스로 정확도 타구감을 우선시했습니다.

 

혼마 장인이 만든 독자적인 은색과 금색의 조화, 럭셔리 그 자체죠?

왠지 돈 많으신 회장님들이 쓰실 법한 클럽이네요 ㅎㅎ

실제로도 24K 도금으로 도배가 되어있으며 골프 클럽 그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가 있다고 장담합니다.

 

대형 페이스로 반발 성능을 있는 힘껏 끌어올려 안정된 방향성과 낮고 깊은 중심 설계로 비거리를 향상해 주어 편안하게 스윙하시면 쭉쭉 날아간다고 합니다 ^^

 

5번부터 AW, SW 총 9개로 오른손잡이보다는 쓸 수 있는 것이 한정된 왼손잡이들만을 위한 레어 한 클럽입니다.

 


혼마 오리지널 샤프트 ARMARQ 8축 샤프트와 그립입니다.

샤프트에 5 스타 잘 보이십니까? ㅎㅎ

8축 샤프트는 카본 섬유를 8방향으로 꼬으고 꼬아 만든 샤프트로 수명이 더욱 길어지고 탄성 유지가 장점입니다.

이 아이언세트는 살짝 비싸서 엄청 귀하게 다뤘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단순히 럭셔리하고 비싸기만 한 게 아니라 성능과 사카타 공장 장인들이 만든 디자인 뭐 하나 빼놓을 게 없는 아주 훌륭한 아이언입니다. 왼손잡이 골퍼분들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떠십니까?

 

E-CHOICE 였습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