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유틸리티

이 브랜드 알고 있으십니까? 로얄 컬렉션의 피팅 전용 브랜드 소나텍의 SS 501, SS 502 유틸리티

Echoice 2021. 12. 31. 1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제품만 소개해드리려 노력하는 E-CHOICE입니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1년이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비록 아쉽고 후회되는 일들도 개인적으로 있었는데, 열심히 달려온 한 해 보내였었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에도 사랑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가정에 건강을 기원하며 매사에 모든 일들이 뜻대로 풀리길 바랍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국낸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극 소수의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열 컬렉션의 피팅 브랜드인 소나텍의 유틸리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열 컬렉션의 소나텍은 국내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적어 매입도 쉽지 않지만 일본 투어 프로들 사이에서는 꽤나 유명하다고 하며 최고의 클럽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소나텍의 유틸리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들은 소나텍 SS501과 SS502 유틸리티를 똑바로 세워 두었을대의 전체적 모습입니다.

 

소나텍 SS501은 최대 비거리와 최고의 방향성을 지향하는 유틸리티입니다.

포지드 단조 컵 페이스를 채택하고 페이스 안쪽에는 특수 밀링 처리를 하여 비거리 또한 확보하며 동시에 방향성을 향상해줍니다.

 

유틸리티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며 충분한 비거리 확보와 정확한 컨트롤 능력으로 많은 아마추어나 프로 골퍼분들이 만족스러운 성능을 체감하셨습니다. 남다른 쉐이프와 경쾌한 타격감, 소나텍만의 특유한 감성이 헤드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상세스펙

위의 사진들은 SS502를 가까이서 찍은 사진들인데요, 조금은 작은 헤드 모양으로 러프 탈출과 높은 탄도를 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반발력이 좋은 커스텀 455 페이스를 사용하여 강한 타구로 비거리를 향상해주며 동그란 헤드 모양으로 러프 탈출이 더욱 쉽다고 합니다.

 

상세스펙

솔 부분과 페이스 부분은 실버스테인 마감처리를 하였고 크라운 부분은 블랙 PVD 마감처리로 되어있습니다.

 

 

프리미엄 섬유를 사용한 샤프트입니다.

고 탄도를 실현시키기 위해 샤프트 전체가 유연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소나텍 SS501, SS502의 전용 고급 헤드커버입니다.

외부는 화이트 안쪽은 블랙으로 동그란 금장식들이 옆에 수놓아져 있는 게 포인트인 정말 깔끔 세련이라고 할까요? 럭셔리하네요.

 

이상 소나텍 SS501, SS502 유틸리티였습니다.

 

이 소나텍은 일본 명품 골프채로서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일본에 방문했을 때 혼마 골프채와 더불어 선물로 증정받았다는 유명 골프채 이라고도 하네요.

 

그 정도로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자주 쓰이는 골프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이 기회에 한번 해외에서 많이 쓰이는 명품 유틸리티 실험해보시는 것은 어떠십니까?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E-CHOICE는 오로지 정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