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드라이버

골프 브랜드에서는 넘버 1인 테일러메이드가 만든 M4여성전용 페어우드와 드라이버

Echoice 2022. 1. 25. 17:49
반응형

일본 현지 법인 회사 E-CHOICE입니다.

 

이번에도 대량으로 입고했습니다!

언제나 진열하는 건 떨리네요..ㅠㅠ


M4 여성용 드라이버 2021- 카본 샤프트

상당한 비거리를 자랑하게 해 줄 수 있게 설계한 M4 여성전용 드라이버입니다.

 

  • 상냥함을 추구한 디자인 설계 : 테일러 메이드만이 할 수 있는 독자적인 테크놀로지 [트위스트 페이스]와 [해머헤드]를 조합하는 것으로 페이스 전제로 타격 시 미스샷을 보완시켜 줍니다.
  •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임팩트 : 사운드가 둔탁하며 다이내믹하고 공을 칠 때 기분 좋은 느낌 [지오크 스틱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헤드는 고급 SOLE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자세한 스펙 헤드 부분>

<자세한 샤프트 부분>

TAYLORMADE Tuned Performance 45 샤프트로 클럽 중량은 약 285g입니다.


M4 드라이버 2021- 카본 샤프트

스펙은 위의 여성용 드라이버와 동일한 성능과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스펙 헤드 부분>

<자세한 샤프트 부분>

Fujikura Atomos Red 5 샤프트로 플랙스가 S이며 307g입니다.


M4 여성용 페어웨이 우드 2021- 카본 샤프트

롱홀의 파 5에서 2 온을 노릴 때에도, 티 샷에서도 요놈은 높은 비거리 성능과 직진성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 확장된 스위트 에어리어 : 테일러 메이드 독자적 기술인 [스피드 포켓]을 탑재하는 것으로 높은 비거리 성능을 가능하게 해 주며 미스 샷을 테크놀로지적으로 보충해 주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침착하게 칠 수 있습니다.
  • 편안한 타격감과 관용성 : M4 페어웨이 우드는 정평이 있는 [지오크 스틱 디자인]과 헤드 내부에 탑재된 [스플릿 웨이트]에 의해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타격감을 느끼게 해 줍니다.

<자세한 스펙 헤드 부분>

<자세한 샤프트 부분>

TaylorMade Tuned Performance 45 샤프트

 

골프를 조금 쳤다고 하시는 분들은 모두 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 골프 명품 브랜드 테일러 메이드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할 정도로 성능과 다자인도 굉장히 깔끔한 것 같습니다.

대부분 골프 장비 회사와 마찬가지로 TaylorMade는 주요 투어에서 많은 프로 골퍼들과 보증계약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테일러메이드는 3명의 직원뿐만이였는데 지금은 엄청나게 큰 회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이상 항상 노력하는 E-CHOICE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