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유틸리티

시니어 골퍼들을 위해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닌자 볼티오 유틸리티 알파 베타

Echoice 2022. 1. 18. 11:07
반응형
이번 1월 10일에 일본에서는 성인식이라는 날이었었는데요,
갓 스무 살이 된 남성과 여성이 기모노나 정장을 빼입어 입고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축하하는 파티 같은 느낌의 날인데요
작년 일본은 코로나 때문에 이 성인식이 없었었는데 이번에 2022년이 된 해는 기어코 실행을 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한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지금 일본은 전국적으로 엄청난 숫자로 코로나 감연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제가 살고 있는 오사카도 점점 위험에 빠지고 있습니다ㅠㅠ 
조금만 더 제대로 된 코로나 방침과 방역 그리고 인구억제를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큽니다.. 

 

이번 저희 E-CHOICE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카타나의 대표적인 모델 주력모델인 닌자 볼티오 유틸리티입니다.

 

 

고반발 클럽을 사용하시는 골퍼들은 거의 모르는 분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대세 클럽이라고 합니다.

압도적인 비거리로 시니어분들에게 비거리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드릴 만한 최고의 골프채라고 보아도 괜찮습니다.

이번에도 대량으로 입고했답니다!^^

카타나 닌자라는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수리검이 유틸리티 골프채 가운데에 고급스럽게 그려져 있습니다.

또한 고강도 머레이 컵 페이스를 채용해 최고의 소재 공정으로 제작되어 편하고 가볍게 멀리멀리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닌자 유틸리티는 무게 또한 가볍기 때문에 시니어 분들이 들기에는 정말 적합적이며 반발력도 좋지만 고반발 클럽은 페이스 면을 얇게 만들기 때문에 스윙 스피드가 빠르신 분들이 사용하면 페이스 부분이 깨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모두 알맞은 힘 조절을 하며 골프 칩시다!!)

<U4의 샤프트 상세 스펙>

헤드 로프트 각도 21.00
헤드 라이각 59.00
페이스 각 3
헤드 부비(cc) 126
사용성별 남성
손잡이 스탠다드
샤프트 길이(인치) 41.250
샤프트 중량 44g
클럽 중량 325g
발란스 D1

<U4의 샤프트 상세 스펙>

헤드 로프트 각도 24.00
헤드 라이각 59.5
페이스 각 3
헤드 부비(cc) 119
사용성별 남성
손잡이 스탠다드
샤프트 길이(인치) 40.75
샤프트 중량 44g
클럽 중량 329g
발란스 D1

표준 샤프트는 프로도 인정하는 [Speeder EVOLUTION]의 NINJA PLUS 오리지널입니다.

경량 한 샤프트임에도 불구하고 뒤틀림이 적고 직진성이 뛰어난 후지쿠라 스피더 462 카본 샤프트입니다.

요놈들은 아직 스윙 폼이 다 완전체가 아닌 분들을 사용하기 정말 편한 고반발 유틸리티라고 합니다.

와... 정말 헤드 커버에도 손을 많이 썼을 정도로 굉장히 고급져 보이지 않습니까?

역시 신사의 스포츠답게 골프 용품 모든 것에 신경을 쓰고 있네요!

적극적으로 골프를 시작하시는 시니어 분들이나 아직 스윙에 대한 자신감도 없으시고 멀리멀리 못 치겠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든 카타나 볼티오 닌자 유틸리티인데요, 골프에 나가서 괜히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그냥 한번 시원하게 골프채 바꿔 보시고 뻥뻥 쳐보시는 것은 어떠십니까??

 

이상 카타나 볼티오 닌자 유틸리가 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E-CHOICE가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