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퍼터

예술이란 이런 것이다 돈 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혼마 베레스 5스타 PP201

Echoice 2022. 1. 11. 17: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제품만을 소개해드리려 노력하는 E-CHOICE입니다.

 

2022년에는 좀 코로나가 잠잠해질 줄 알았는데 1월이 되자마자 일본에선 오미크론 코로나하고 변이성 코로나 때문에 벌써 전국적으로 만 명 정도가 코로나에 감염되어버렸네요.. 이대로라면 정말 내년까지 끌고 가는 거 아니에요???...
하아.. 빨리 끝나고 한국가서 가족이나 친구들 만나고 싶네요 ㅜㅡㅜ

 

 

살짝 신세한탄해서 죄송합니다!

 

이번에 저희 E-CHOICE에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명품 중의 명품 좀 비싼 퍼터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혼마 베레스 5 스타 퍼터 PP201입니다!! 

 

와! 사진 정말 이쁘게 나오지 않았습니까??

 

 

사카타의 골프 클럽 장인들이 만든 퍼터인데요 아름다움도 감히 성능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네요!

국내에서는 잘 만나지 못하는 퍼터라고 합니다.

 

묵직해 보이네요!

블레이드 타입의 퍼터로서 가장 보편적인 타입으로 제작된 34인치 퍼터입니다.

전체적으로 금색이며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받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진짜 금으로 만들었나요??

페이스에는 그르부를 만들어 볼의 회전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로써 보다 정확한 퍼팅을 가능케하며 타격 시에 아주 좋은 촉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베레스 5 스타라는 명성에 아주 걸맞게 전체적으로 금도금 마감처리가 되어있어 굉장히 높은 퀄리티와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헤드 소재는 SUS303을 채택하였습니다.

 

이전 모델과는 살짝 다른 레이아웃으로 텅스텐을 사용해 헤드의 형상과 사이즈는 바뀌지 않으며 더 깊은 무게중심으로 안정성과 정확성을 향상했습니다.

이 아름다움으로 골퍼의 소유욕 또한 만족시킨다고 합니다!!

 

 

정통 고무 재료와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그립인데요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습니까?

그립감도 매우 좋고 안정감이 있습니다.

그립 끝에 있는 금도금 또한 반짝반짝하네요.

샤프트도 정말 고급져 보이지 않습니까?

 

34인치의 아마크 8 샤프트입니다.

얇은 카본을 여러 번 감아서 만들어 샤프트의 수명이 길고 아무리 장기간 사용하셔도 탄성이 유지된답니다!

 

샤프트에 5개의 별들이 빛나고 있는 거 보이십니까?

 

 

 

명품 혼마만의 정품 커버입니다.

커버 또한 금색이네요?

 

 

이상 혼마 베레스의 5 스타 프리미엄 퍼터 PP201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자세히 찾아보니 정말 24K의 금도금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와우

5 스타라는 명성에 맞게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럭셔리해서 회장님 퍼터라고 불릴만하네요!

 

필드로 가서 이 퍼터 한번 꺼내면 주변 사람들 시선이 다 몰릴 것 같네요!

한번 시험해보시는 것은 어떠십니까?

FLEX!! FLEX!!

 


이상 항상 노력하는 E-CHOICE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E-CHOICE는 오로지 정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