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기타용품

골프 친다면 다들 들어봤을 명품 타이틀리스트 2022년도 왔으니 한번 사용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Echoice 2022. 1. 3. 1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제품만 소개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E-CHOICE입니다.

 

 

타이틀리스트라는 브랜드가 한국에서 골프 치는 분들이라면 모른 분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유명한 대요, 일본에서는 꼭 그렇지만은 않다고 하네요?? 정말 신기하죠 저도 최근에 안 사실입니다..

 

그런 한국에서 유명한 타이틀리스트의 골프용품들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첫 번째로 사진 맨 위쪽에 있는 제품들인데요 딱 봐도 뭔지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타이틀리스트의 로고가 박힌 Towel(타월)입니다. 품번은 AJTWH6로 손수건처럼 아주 조그마해서 경기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품번 AJGF75로 일명 캡 기프트라고 하는데요, 모자 파우치 네임텍이 세트로 들어있는 상품입니다. 타이틀리스트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선물용으로 아주 딱입니다.

검은색과 흰색으로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항공커버! 품번 AJTC7입니다.

색상은 빨간색과 검은색이 있는데 오늘은 레드 만들어왔네요??? 어라..

그래도 색상이 아주 정열적이고 이쁩니다.

레드 컬러가 경기장에서도 확실히 눈에 잘 뜨인다고 하니 필드에 들고 가기 딱 좋겠네요.

캐디백에 이 빨간 항공커버를 장착하고 나가시면 누가 봐도 골프 치러 가네?라고 생각될 정도로 눈이 가는 타이틀리스트 항공커버입니다.

 

이번에는 타이틀리스트 골프용품에 대해 살짝 소개해드렸는데요, 운동도 장비빨이라고 본인의 기분을 업 시켜주어 더욱더 골프에 집중되고 재미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자신감 또한 올라가게 해주는 아이템!! 요즘 코로나로 집 근처 연습장이나 집에서 스윙 연습을 하고 계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하루빨리 잠잠해져서 다 같이 필드에서 만날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항상 노력하는 E-CHOICE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E-CHOICE는 오로지 정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