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우드

초보 여성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입문자 추천 우드 브리지스톤 골프 J615 CL 블루 페어웨이 우드

Echoice 2022. 1. 2. 1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제품만을 소개해 드리려 노력하는 E-CHOICE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벌써 2022년이 되었네요... 정말 눈 깜짝할 사이네요.

저번 해에 안 좋았던 일들 모두 훌훌 털어버리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자 그럼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바로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신 분부터 중급자 여성 골퍼분들을 위해 추천드리고 싶은 브리지 스톤 골프의 J615 CL 페어웨이 우드입니다.

여성용 페어웨이 우드의 정석이라고도 불리면서 출시부터 지금까지 굉장히 많으 인기를 끌고 있는 클럽으로 반발력이 뛰어난 우드로 유명합니다.

 

브리지 스톤 골프의 J615 CL 페어웨이 우드는 보다 더 높아진 탄도와 더 길어진 비거리를 실현시켜 준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샤프트와 가벼운 무게로 편하게 스윙할 수 있으며 여성의 파워에 맞추어 최적화된 설계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능도 뛰어나지만 외관도 아이언맨처럼 화려하고 멋있는 것 같네요!

 

이 페어웨이 우드는 안정감 있는 크라운으로 어드레스 시 여성 골퍼분들에게 더욱 확실하게 안정감을 주는 헤드 디자인을 사용하였습니다. 고 강도 하이퍼 스테인리스 455 페이스로 비거리를 추구하는 여성 전용 설계이며 높은 반발 성능으로 초고속 비거리를 실현시켜줍니다. 고 강도 하이퍼 머레이징 강 AM355 바디 파워 밀링으로 스핀량을 줄여 보다 멀리 날아가는 탄도를 실감할 수 있으실 겁니다.

상세 스펙

 

J15-31W CARBON(카본) 샤프트 입니다.

 

 

브리지 스톤 골프의 J615 CL 페어웨이 우드는 많지 않은 힘과 스윙 스피드가 그리 빠르지 않은 여성 골퍼분들에게 안정적인 방향성과 비거리를 보장해주는 클럽입니다. 비거리에 대한 고민과 스윙 스피가 나지 않아 고민 중인 여성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인 페어웨이 우드입니다.

 

 

샤프트 중량 37g으로 그 어떠한 브랜드보다 가벼운 샤프트를 채용하였습니다.

토크 역시 7.7로 가볍고 부드러우며 강한 샤프트입니다.

 

 

요즘 여성 골퍼들이 좋아하는 클럽의 두드러진 특징으로서 바로 가벼움입니다. 

브리지 스톤 골프의 J615 CL 페어웨이 우드도 역시 아주 가벼운 클럽으로서 여성 우드 클럽 중 부족할 게 하나도 없는 훌륭한 클럽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리지 스톤 골프 오리지널 러버 그립으로서 무게는 34.5g입니다.

 

 

 

 

브리지스톤 오리지널 헤드 커버입니다.

 

 

 

 

이상 브리지 스톤 골프의 J615 CL 페어웨이 우드였습니다.

브리지 스톤 골프의 명성과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우수한 성능의 브리지 스톤 골프의 J615 CL 페어웨이 우드!!

이번 새해 봄단장은 여성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J615 CL로 시작해서 안정적인 스윙을 발휘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항상 노력하는 E-CHOICE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E-CHOICE는 오로지 정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