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드라이버

아주 쉽고 멀리멀리 날리고 싶은 골퍼 분들에게만 알려드리는 혼마 베레스 S-05 2스타 드라이버

Echoice 2022. 1. 1. 1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제품만 소개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E-CHOICE입니다.

 

연말 분위기로 달아오르고 있는 12월입니다. 한 해의 끝을 벌써 달려가고 있다는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시간은 정말 빠르네요... 뭔가 허전하면서도 슬픈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그래도 올 한 해도 가족분들과 함께 하시며 서로 감사하고 내년에는 더욱 든든하게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따뜻한 2022년 되세요!!

 

자 그럼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혼마 베레스 S05를 소개해드립니다.

 

비거리가 줄어들어 많은 고민하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역시 멀리멀리 날리려면 좋은 드라이버를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명품 골프 브랜드, 장인의 숨결이 묻어나오는 사카타 공장의 혼마 베레스 S05 한번 같이 봐보시죠.

 

사카타 공장의 혼마 장인들의 기술들은 다른 기타 브랜드에서 절대 흉내낼 수 없을 정도의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골프 클럽의 완성도가 다른 브랜드보다 높기 때문에 명품 브랜드이며 또 인기가 있는 이유겠지요.

또한 혼마 베레스 모델은 쉽게 날리고 싶다는 개념만 가지고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관용성과 방향성에 중점을 두어 갖다 대기만 해도 멀리 날아가도록 반발력을 극대화한 드라이버입니다.

 

 

 

페이스가 절대 안찌그러지게 도와주는 크라운과 솔 구조로 만들어져 타격 시 재생효과가 페이스의 반발력을 상승시켜 비거리를 확실히 늘려줍니다.

Ti-6-4 고밀도 단조로 히트 시의 충격을 크라운과 솔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페이스 구조입니다.

 

 

혼마 베레스의 모델은 일본 도레이사의 나노기술로 고 탄성 탄소섬유를 사용하고 볼 초속, 타구각, 스핀량을 타깃에게 최적화하기 위한 중심 설계를 추구하여 볼 초속 상승과 고 탄도 저 스핀 화가 가능하게 되어 최고의 비거리를 실현시킨 클럽입니다.

 

 

혼마 베레스의 아마크 8축 샤프트는 세계에서 최초로 적용된 신 기술로서 카본 섬유를 8방향으로 꼬아 만든 샤프트라고 합니다.(오우,,, 8방향 대단하네요 혼마는 정말..)

 

얇은 카본을 여러번 감아 수명도 기며, 오래 사용해도 탄성의 유지가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보다 먼 비거리와 정교한 방향성을 경험할 수 있게 해 준다고 합니다.(굉장히 욕심이 나는 제품이네요 ㅎㅎ)

 

골드와 화이트 색상으로 된 혼마 베레스 드라이버 순정 헤드커버입니다.

약간 드래곤??가죽 같이 생겼다고 하나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상세 스펙>

 

※ 고 반발 헤드 (공식 경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헤드 소재 / 제법 :( 크라운) 3AL-2.5V 티타늄 (솔) G4 티타늄 / 단조

■ 페이스 소재 / 제법 : 6-4 티탄 / 단조

■ 헤드 체적 : 460 cm3

■ 로프트 : 9.5 °

■ 라이각 : 60.0 °

■ 길이 : 46.25 인치

■ 샤프트 : ARMRQ∞ 48 2S ★★ 카본 샤프트

■ 소재 : 카본 +8 축 UD

■ 플렉스 : R

■ 샤프트 중량 (g) : (R) 48.5

■ 토크 (°) : (R) 4.65

■ 클럽 총 무게 (g) : (R) 281

■ 밸런스 : (R) D1

■ 그립 : 베레스 라바 (직경 60 / 38.0g)

■ 전용 헤드 커버 포함

 

 
 

이상 혼마 베레스 S05 드라이버였습니다.

이 모델은 미스 히트 시 비거리의 로스를 적게 해 주며 공을 똑바로 길고 멀리 보내주는 드라이버라고 하는데요, 비거리에 자신이 없으시거나 부드러운 스윙과 안정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E-CHOICE가 되겠습니다.

 

 

 

저희 E-CHOICE는 오로지 정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기 힘드신 제품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상품

착한 가격의 중고 제품 

항상 좋은 제품들만을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정성스럽게 문의 대응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